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로얄살루트 21년산 38년산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럭셔리한 술의 대명사인 로얄 살루트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로얄살루트는 Chivas Brothers 사에서 보유한 원액중에서 가장 오래되고 귀한 원액을 다시 모아 21년간 저장하여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격 또한 다른 위스키보다 비싼편이긴 한데요. 



로얄 살루트 병 또한 스코틀랜드인의 수호적 상징인 몽즈메그라는 대포를 형상화 한 것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한국인들도 많이 찾는 로얄살루트 21년산, 38년산 가격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얄 살루트 21년산의 가격은 면세점 기준 약 12만원에서 15만원선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구매를 한다면 25만원 정도 한다고 합니다. 



만약에 주점에서 로얄살루트를 마신다면 가격의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대략 40만원까지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얄살루트 38년산의 가격은 면세점을 기준으로 약 40만원에서 50만원정도로 구매를 할 수 있고 마트나 백화점에서 구매를 한다면 100만원에서 150만원 정도까지 생각을 하셔야 합니다. 가격대가 21년산보다 확 올라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만만하진 않지만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있겠죠?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은 것 같고요.